일반적인 제품 사용상의 문의/기술지원은 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가 가능하며, 제품에 대한 서비스는 저희 고객 센터로 방문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구분 | 부품명 | 무상보증 기간내 제품불량 |
유상보증 기간 |
소모품 |
|
무상 |
|
내부품(자가교체가능) |
|
무상 |
|
외부품(자가교체가능) |
|
무상 |
|
내부품(자가교체불가) |
|
유상 |
|
* 소모품 및 부품은 재고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.
택배를 이용한 A/S서비스 이용 시에는 아래의 택배 이용 약식을 다운받아 프린트하셔서 작성하신 후 메인보드와 함께 넣어주세요.
(※보내주시기 전에 꼭 제품의 먼지를 제거하시고 보내주세요.)
당사로 발송하는 운송 과정중에서 발생한 불실 및 파손에 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고객지원센터: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59-6 3층(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21-4 대원빌딩 3층) TEL:02)718-0933
본사: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59-6, 4층(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21-4 대원빌딩 4층) TEL:02)701-6350
Copyright(c) Aswin All Rights Reserved (주)에즈윈 대표자: 박노선 / 사업자등록번호: 106-86-26923 /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18-서울용산-15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