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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규정
(주)에즈윈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
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.
A/S접수안내
제품 사용상의 문의/기술지원&제품에 대한 서비스
안녕하세요. 고객 만족에 최우선 가치를 두는 (주)에즈윈 고객지원실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일반적인 제품 사용상의 문의/기술지원은 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가 가능하며, 제품에 대한 서비스는 저희 고객 센터로 방문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- 택배주소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59-6번지 대원빌딩 3층(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21-4 대원빌딩 3층)
  • - 방문주소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59-6번지 대원빌딩 3층(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21-4 대원빌딩 3층)
  • - 전화마더보드: 02-718-0933 / 네트워크: 02-718-0164
  • - 근무시간평일 오전 10시~오후 5시(주 5일제 근무제 실시)
  • - 점심시간오후 12시 30분~ 오후 1시30분(점심시간에는 전화 상담이 어렵습니다.)
A/S처리과정 안내
공정한 문제 해결을 위한 기준
A/S처리과정의 안내는 (주)에즈윈이 유통하는 제품의 구입 후 발생하는 문제를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됩니다.
1. 제품 보증 기간
  • 에즈윈에서 국내 정식 수입, 유통하는 제품의 구입 후 발생하는 문제를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됩니다.
    - 구매시 받은 영수증(거래명세서, 카드명세서, 세금계산서)을 기준으로 3년 기간을 산정하며 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 시리얼번호를 기준을 적용합니다.
2. 서비스 적용기준
초기불량
  • 고객지원센터에서 제품 불량이라고 판정된 초기불량 제품에 대하여 세재품으로 1:1교체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초기불량 적용 기간은 제품 구입증빙내역(거래명세표, 세금계산서, 카드명세서 등등 단, 수기영수증, 간이세금계산서는 불가)을 바탕하며, 구매일로 14일 이내이며 교체처리 대상모델 재고 부족시 재입고일까지 대기하거나, 리퍼(RMA) 제품으로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초기불량 제품의 환불은 제품 구매처에 요청 하셔야 합니다.
  • 초기불량이라도 소비자과실로 인한 불량은 유상처리되며, 부품의 임의변경, 개조에 의한 불량의 경우 A/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무상 A/S
  • 무상 A/S는 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하자, 기능상의 고장발생 제품을 대상으로 합니다.
  •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초기불량 기간(14일)외 제품불량은 1:1리퍼(RMA) 제품으로 교체됩니다.
  • 보증기간은 구매일자가 최우선 적용되어 산정되며, 구매일 증명을 위한 영수증 또는 거래명세서를 바탕으로 합니다.
   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시리얼 번호 기준 날짜 +1개월을 적용하여 판단합니다.
  • VGA 7,10시리즈 무상보증 3년
유상 A/S
  • 유상 A/S는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하자,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적용됩니다.
  • 무상 A/S 기간 중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손상, 개조, 무리한 오버클럭, 제품 PCB의 패턴 손상
    (정도에 따라 수리불가 될 수 있음)
  • 기본 장착된 쿨러 외 쿨러 봉인스티커를 제거 후 타사 제품의 쿨러 장착 시 발생한 PCB회손 및 GPU회손의 경우 A/S처리가 불가 합니다.
수리불가
  • 무상A/S기간내에도 부품이나 기판(PCB)가 타거나 패턴의 끊김, Gold Finger 훼손, 파손, 탐으로 인해 제품의 손상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  • WD40등 오일 등으로 인해 오염되거나 기타 외부물질에 의해 제품 세척이 불가능한 경우
  • 제품 시리얼번호 스티커의 훼손으로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
기타사항
  • 고주파 관련 A/S는 시스템 환경, 전력설비 품질, 시스템 접지유무, PSU품질, 개인적 편차등에 따라 정도의 차가 있는 관계로 제품의 결함 또는 직접결함 요인이 되지 않으므로 A/S 규정상 부합되지 않습니다.
  • 고객센터로 수리를 위해 제품을 택배발송 또는 제품 입고 후 3개월 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찾아가지 않을 경우 당사 A/S규정에 의해 홈페이지를 통해 두 달간 공지를 통하여 제품을 찾아갈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.
    - 증빙자료첨부(신분증과 택배송장 A/S발행전표 등) 증빙 자료가 없거나 최초 제품 접수자외에는 제품을 인계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합니다.
  • 접수일로 부터 5개월 이후에는 제품 소유권이 당사로 귀속되며 귀속 후 폐기 처리가 됩니다.
  • AS위한 택배 발송 시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AS처리 후 택배 발송 시 메뉴얼, CD, 기타 부자재 없이 제품만 발송 될 수 있습니다.
    - 초기 불량건에 대해서는 구입 시 구성물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.
  • 제품 입고 시 그래픽카드 제품만 따로 분리하여 입고 해주셔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    *유상처리를 받는 경우 아래 계좌를 통해 해당 금액을 입금 처리 하시면 됩니다.
  • 입금계좌 (국민은행) 015401-04-066814
3. 택배를 이용한 서비스
택배이용양식
  • 택배를 이용한 A/S서비스 이용 시에는 아래의 택배 이용 약식을 다운받아 프린트하셔서 작성하신 후 메인보드와 함께 넣어주세요.
    (※보내주시기 전에 꼭 제품의 먼지를 제거하시고 보내주세요.)

    택배이용양식 다운로드
보증기간 내-(주)에즈윈과 소비자가 반반부담(50%)
  • 사용중 제품 불량인 경우 보내실 때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    선불발송시에는 아무택배나 편하신 택배로 이용하시면 됩니다. (저희 로젠택배를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.)
    수리 완료 후 저희가 발송해 드릴때는 다시 선불로 배송해 드립니다.
  • 부득이하게 착불로 하실 경우에는 저희 지정택배인 로젠택배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.
    만일 타 택배 착불 이용시 금액자체가 저희 지정택배 요금을 넘으면 그 차액만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보증기간 외-소비자 전액 택배비용 부담
  • 보증기간내의 제품이라도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명백할 경우
  •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A/S 발생시

당사로 발송하는 운송 과정중에서 발생한 불실 및 파손에 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(주)에즈윈에서 왕복 택배비 전액부담인 경우
  •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고장 발생 시(단, 구입 영수증 거래명세표 사본 첨부)
    (제품 구입 7일 이내라도 본사 테스트 후 문제가 없을 경우 발송 택배비는 착불로 청구됩니다.)
  • 초기 불량건에 대한 택배 의뢰는 로젠택배로 해주시면 됩니다.
    (로젠 택배가 아닌 다른택배인 경우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)
택배 예약 및 접수는
(주)로젠택배 1588-9988(코드번호:22753082)를 이용해 주십시오.
선불 택배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.
(택배를 이용해서 A/S를 받으실 때 받으신 제품이 동일증상이나 다른증상으로 불량일때는 로젠택배 착불로 발송해 주시길 바랍니다.
만일 저희 엔지니어가 재점검 후 이상이 있다면 선불배송이 되고, 전혀 이상이 없고 고객님 부품이나 다른데 이상이 있다면 착불발송됩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