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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규정
(주)에즈윈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
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.
A/S접수안내
제품 사용상의 문의/기술지원&제품에 대한 서비스
안녕하세요. 고객 만족에 최우선 가치를 두는 (주)에즈윈 고객지원실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일반적인 제품 사용상의 문의/기술지원은 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가 가능하며, 제품에 대한 서비스는 저희 고객 센터로 방문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- 택배주소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59-6번지 대원빌딩 3층(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21-4 대원빌딩 3층)
  • - 방문주소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59-6번지 대원빌딩 3층(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21-4 대원빌딩 3층)
  • - 전화마더보드: 02-718-0933 / 네트워크: 02-718-0164
  • - 근무시간평일 오전 10시~오후 5시(주 5일제 근무제 실시)
  • - 점심시간오후 12시 30분~ 오후 1시30분(점심시간에는 전화 상담이 어렵습니다.)
A/S처리과정 안내
공정한 문제 해결을 위한 기준
A/S처리과정의 안내는 (주)에즈윈이 유통하는 제품의 구입 후 발생하는 문제를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됩니다.
1. 제품 보증 기간
제품군별로 다른 제품보증 기간을 숙지하세요.
  • 제품의 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 후
  • 에즈락 제품군 3년 무상 보증실시(2009년 이전 제품 및 일부 보급형 제품은 “무상2년/유상 1년 보증실시)
    (구입일 기준 거래내역서 또는 세금계산서 기준) 미 지참시 제품 시리얼번호 기준 적용
  • 아수스 네트워크 제품군 2년
    (마더보드 외 다른 제품은 아수스 제품 보증기간에 따릅니다. 제품 시리얼 번호 기준)
    다만 중고품의 구입의 보증기간을 해당 시리얼 조회 후 유통기한 내에서 처리합니다.
2. 서비스 적용기준
무상 A/S
  • 무상 A/S는 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하자, 기능상의 고장으로 발생 시 무상으로 처리되며, 유상수리 받은 날로부터 3개월(동일 부품 수리시) 무상서비스가 지원됩니다.
  • 구입한지 1주일 이내 제품은 신제품 출고 1주일이 넘으면 리퍼제품으로 교환됩니다.(단 구매 영수증 기준입니다.)
유상 A/S
  • 유상A/S는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하자, 기능상의 고장발생 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    다만 사용자의 임의적인 변경(쿨러, 부품교체, 오버클릭에 의한 제품손상), 당사의 엔지니어가 아닌 타인이 제품 수리 및 변경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, 천재지변(낙뢰, 침수, 화재 등)으로 인한 제품 손상시에는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  • 또한 제품번호 (S/N)및 유통사 인증, 품질보증 스티커 훼손시에는 A/S처리가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보증이 지난 바이오스 AS처리건은 유상비 10,000원이 청구됩니다.
  • 유상처리 받으신 제품은 3개월간 무상으로 처리되고 택배 유상인 경우 1주일 이내에는 보드불량시 당사에서 전액 택배비 부담, 만일 1주일이 경과되어서 처리되어진 경우에는 당사에서 택배비를 반만 부담해 드립니다.
  • 수리불가: PCB손상 및 파손, 임의개조, 천재지변(낙뢰 및 화재 침수), 패턴라인수리 후 동작불가 시 WD40 및 접착성 물질을 보드에 뿌리거나 윤활제 보드상에 뿌릴 때.
  • [주의사항] 제품 입고 시 마더보드만 따로 분리하여 입고를 해주셔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    유상처리를 받는 경우 아래 계좌를 통해 해당 금액을 입금 처리하시면 됩니다.
  • 입금계좌 (국민은행) 015401-04-066814
3. 택배를 이용한 서비스
택배이용양식
  • 택배를 이용한 A/S서비스 이용 시에는 아래의 택배 이용 약식을 다운받아 프린트하셔서 작성하신 후 메인보드와 함께 넣어주세요.
    (※보내주시기 전에 꼭 제품의 먼지를 제거하시고 보내주세요.)

    택배이용양식 다운로드
보증기간 내-(주)에즈윈과 소비자가 반반부담(50%)
  • 사용중 제품 불량인 경우 보내실 때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    선불발송시에는 아무택배나 편하신 택배로 이용하시면 됩니다. (저희 로젠택배를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.)
    수리 완료 후 저희가 발송해 드릴때는 다시 선불로 배송해 드립니다.
  • 부득이하게 착불로 하실 경우에는 저희 지정택배인 로젠택배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.
    만일 타 택배 착불 이용시 금액자체가 저희 지정택배 요금을 넘으면 그 차액만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보증기간 외-소비자 전액 택배비용 부담
  • 보증기간내의 제품이라도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명백할 경우
  •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A/S 발생시

당사로 발송하는 운송 과정중에서 발생한 불실 및 파손에 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(주)에즈윈에서 왕복 택배비 전액부담인 경우
  •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고장 발생 시(단, 구입 영수증 거래명세표 사본 첨부)
    (제품 구입 7일 이내라도 본사 테스트 후 문제가 없을 경우 발송 택배비는 착불로 청구됩니다.)
  • 초기 불량건에 대한 택배 의뢰는 로젠택배로 해주시면 됩니다.
    (로젠 택배가 아닌 다른택배인 경우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)
택배 예약 및 접수는
(주)로젠택배 1588-9988(코드번호:22753082)를 이용해 주십시오.
선불 택배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.
(택배를 이용해서 A/S를 받으실 때 받으신 제품이 동일증상이나 다른증상으로 불량일때는 로젠택배 착불로 발송해 주시길 바랍니다.
만일 저희 엔지니어가 재점검 후 이상이 있다면 선불배송이 되고, 전혀 이상이 없고 고객님 부품이나 다른데 이상이 있다면 착불발송됩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