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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규정
(주)에즈윈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
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.
ROCCAT A/S 규정 안내
공정한 문제 해결을 위한 기준
A/S처리과정의 안내는 (주)에즈윈이 유통하는 제품의 구입 후 발생하는 문제를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됩니다.
1. 제품 보증 기간
  • ROCCAT 키보드, 마우스, 헤드셋, 마우스 번지: 2년 보증
    구매 일자 확인 자료는 구매명세서 및 세금계산서(수기전표, 간이 영수증 제외)로 미지참 시 제품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“유통기한 2개월 추가”적용합니다.
  • ROCCAT 마우스패드: 초도 불량만 가능
    제품 개봉 직후의 초도 불량에 한하며, 운송 중 파손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.
2. 서비스 적용기준
보증대상 제품
  • 국내에서 (주)에즈윈이 유통한 ROCCAT제품 중, 보증기간 내에 해당하는 제품으로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 하자 및 기능상 고장이 발생한 제품
보증제외 제품
  • 소비자 임의로 분해된 제품
  • 소비자 과실로 인해 제품 내/외부가 훼손 및 파손된 제품
  • 시리얼 번호(S/N)를 확인할 수 없거나 (주)에즈윈에서 유통하지 않은 제품 (※PC방 전용 제품에 대해선 예외일 수 있습니다.)
  • 제품의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
  • 코팅 및 인쇄가 벗겨진 제품(구매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제품)
보증제공 범위
  • (2016/08/26수정) ROCCAT 정책 변경으로 그동안 진행해온 신제품 1:1교체서비스를 수리서비스로 전환
    코팅 및 인쇄(로켓로고, 글씨, 키보드 키 인쇄 등)은 해당파츠에 대해서만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며,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정상 사용중 해당 사항이 발생한 제품에 한합니다.
    (긁힘 등 외부 충격으로 코팅이 벗겨진 제품은 보증대상에서 제외)
  • 소비자 과실 및 보증기간 만료 등, 보증 제외 제품은 ROCCAT의 정책에 따라 유상 A/S가 제공되지 않습니다.
3. 서비스 이용안내
방문 입고 시
  • 구매고객이 직접 제품을 가지고 고객지원센터로 방문하여, 테스트 후 증상이 확인될 경우 즉시 같은 제품으로 1:1교체를 시행한다.
택배 입고 시
  • 구매고객이 제품 및 구성품을 다음의 주소로 택배 발송하여, 테스트 후 증상이 확인될 경우 교체 후 택배 발송한다.
    보내실 곳: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59-6번지 3층 (주)에즈윈 고객지원센터(01-718-0933)
운송비 규정
  • 초도 불량 시- 구매일자 기준 7일 이내
    (주)에즈윈이 왕복배송비용 전액(100%) 부담
  • 품질보증기간 내 (7일 이후~보증기간 만료시까지)
    (주)에즈윈과 구매고객이 각각 편도배송비용(50%) 부담
  • 보증 제외 제품
    구매고객이 왕복배송비용 전액(100%) 부담
택배 예약 및 접수는
(주)로젠택배 1588-9988(코드번호:22753082)를 이용해 주십시오.
선불 택배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.
(택배를 이용해서 A/S를 받으실 때 받으신 제품이 동일증상이나 다른증상으로 불량일때는 로젠택배 착불로 발송해 주시길 바랍니다.
만일 저희 엔지니어가 재점검 후 이상이 있다면 선불배송이 되고, 전혀 이상이 없고 고객님 부품이나 다른데 이상이 있다면 착불발송됩니다.)